안녕하세요, S&C 사업본부 이정훈 선임입니다. ^^

정말 오랜만에 레포츠 모임을 가지게 되어, E4NET 가족분들께 이번 레포츠 동호회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레포츠모임 장소는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천송이와 도민준이 간 그곳! 남산 n.GRILL(엔그릴)! 레스토랑이었습니다.

 

남산 서울타워의 가장 높은 자리에 위치하며, 내부 테이블 바닥이 360도로 회전하는 레스토랑이라 서울 전체의 야경을 감상하며 식사를 할 수 있는 분위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식사 메뉴는 한우 채끝스테이크와 그라탕 바다가재 2가지 정도의 코스요리로 정해서 식사를 했고요. 개인적으로 메인 메뉴는 괜찮았지만, 나머지 에피타이저와 디저트는 가격에 비해서 만족감이 높진 않았습니다.

하지만, 분위기는 정말 정말 최고였고, 가격도 정말 최고였습니다!^^; 그 동안 부족했던 레포츠의 모임을 최고의 식사 가격으로 보답해주신 레포츠 회장님 총무님 감사합니다.

짧은 시간의 만남이었지만, 고급진 분위기와 최고의 가격에 따른 높은 참석률에 또 한번 놀라며, 사비로는 절대 오지 못하겠다는 여담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이제 막 레포츠에 가입하신 레포츠의 따끈따끈한 신입 유규민 상무님과 여름 휴가와 겹친 라도영 선임, 업무일정으로 인해 못 온 이덕형 선임. 이렇게 세분이 함께하지 못해 너무 너무 너무 아쉬웠던 시간이었습니다.

모임이 뜸했던 만큼 앞으로 다가올 가을, 겨울에 걸맞는 레포츠 활동을 더욱 기대해 보며, 자리를 마련해주신 레포츠 회장님과 총무님 그리고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했고, 반가웠습니다.

감사합니다. ^^

Posted by E4.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