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소 부족했지만,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로 여름휴가 사진 콘테스트가 무사히 끝났습니다.
사진을 출품해 주시고 투표에 참여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The E4.” 소식지 편집위원회는 앞으로도 사우 여러분과 소통하는 공간을 만들어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주   제: 7,8월에 찍은 재미있는 사진, 멋진사진, 좋았던 추억사진과 간단한 사연소개.
응모현황: 총 9명의 사우가 참여해 주셨습니다. (참여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려요)
투표기간: 8월 25일 ~ 8월 27일 (47명이 참여해 주셨습니다)
시상내역:
[인기포토] 오혜진 대리 - 총 47명이 투표에 참여하여 20표의 지지
[베스트포즈] 이세은 사원 - 다양한 사진과 꼼꼼한 사연에 감동한 편집위원 선정
[베스트포토] 백철민 수석보 - 가족들의 행복한 시간을 잘 담아내었다는 평과 함께 사진반 사우들 선정
축하합니다. 선정되신 3분께는 복지포인트(5만)를 지급합니다.

 

 

 


사랑하는 가족! 아들녀석들과 경복궁 근정전 안을 들여다 보고 있는 와이프네요! 반대편에서 살짝 찍었습니다.

 

 

 

 

1 번 사진 – 부산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인 태종대입니다. 다누비 열차를 타고 올라가서 전망대와 그 근처를 걸어 다니며 이 광경을 보게 되었는데요. 절벽과 등대, 그리고 푸르른 바다가 어울러져 마음까지 확 트인 기분이 들었답니다.^^
2 번 사진 - 조용하고 한적한 어느 날 아침 10 시 경의 광안리 해수욕장의 모습입니다. 저처럼 바닷가 근처 카페에서 브런치를 먹으며 바다를 보는 사람, 조깅을 하는 사람, 태닝을 하는 사람 등 그저 나만의 시간을 즐기러 온 사람에게는 정말 최고의 힐링 장소인 것 같습니다

 

 

 

 

 

7 월 11~12일, 1 박 2 일로 다녀온 강릉 여행이 기억에 남아 함께 공유합니다. ^_^ 저는 이번 여름 친구와 함께 강원도 강릉을 다녀왔습니다. 강릉은 경포대로 유명하지만 친구 부모님이 강릉에 살고 계셔서 시끌벅적한 경포대보다 조금 더 들어가면 조용하고 훨씬 더 예쁜 ‘사천 해수욕장’ 이 있다고 추천해주셔서 저흰 사천 해수욕장으로 목적지를 바꾸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가보니, 사천 해수욕장은 경포대와 달리 사람이 정말 없어서 깜짝 놀랐어요 (그래서 더 좋았답니다~).

Posted by sanghe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