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종무식

날짜 :
2015년 12월 30일 18:30 ~ 22:00
장소 :
더베일리하우스
e4blog 사진1

2015년의 핵심가치인 견고함과 하나됨의 해를 마무리하고, 2016년의 소통과 공유의 해를 준비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EBS Day를 통해서 하나됨을 확인하고 20주년 전 임직원 워크샵을 통해서 견고함을 확인하는 시간이었다면, 송년회를 통해서 지난 한 해를 돌아보고 2016년을 어떻게 준비할지를 생각하는 시간이었습니다. 

1. 식사시간 
- 삼성동에서 분위기와 맛을 알아주는 고급 연회장에서 오랫만에 만나 사우들과 맛있는 식사시간이었습니다. 해외 워크샵을 준비하면서 몸매 만들기와 살 빼기에 주력하는 사우들에게도 이 순간만큼은 다 잊고 즐겼답니다. 
- 그 맛있는걸 1시간안에 먹어야 하다니 아쉬움을 살짝 남습니다. 

2. 예배 
- 그간 이포넷의 핵심 가치를 만들어오고 방향성을 제시해 온 예배의 시간은 20년간 어떻게 이포넷이 있었는지 말해주는 듯 합니다. 
특별히 올해 말씀은 다가오는 급변하는 시대에 한계상황을 어떻게 돌파해야 하는지를 이야기해주는 시간이었습니다. 
사선님의 말씀에 많은 사우들이 경청하는 모습을 통해서 이포넷의 앞날을 기대하게 합니다. 

3. 종무식 포상자 
올해 종무식의 포상 특징은 회사의 허리를 담당하는 책임 선임들의 활약이 두드러지게 보였습니다. 
아쉽게 15년 장기근속자는 보이지 않지만 5년근속자가 많이 나오는 모습을 통해서 이포넷의 허리가 든든해짐을 봅니다. 
우수사원포상과 인재추천에도 책임 선임들의 활약을 짐작하게 합니다. 
○ 장기근속 5주년상 : 대상자 8명 
- S&C 사업본부 : 장현호 책임, 김지민 선임, 정재훈 선임, 이덕형 선임, 이정훈 선임, 한지영 선임 
- T&G 사업본부 : 민경준과장, 한아름대리 
○ 장기근속 10주년상 : 대상자 3명 
- S&C 사업본부 : 김선형 수석보 
- T&G 사업본부 : 이정원부장, 김상영차장 
○ 우수사원 표창 : 대상자 7명 
- S&C 사업본부 : 김동한 수석보, 이덕형 선임, 임동주 선임, 이현선 선임 
- T&G 사업본부 : 오수진 과장, 홍승연 과장, 배문경 대리 
○인재추천 포상 : 대상자 5명 
- S&C 사업본부 : 최종민 선임 (박승현 주임), 이상익 책임 (지윤석 선임), 오선표 수석보 (지승규 수석보), 조정남 선임 (강승구 주임, 노영록 주임) 
- T&G 사업본부 : 정성희 사원 (이세은 사원) 

4. 사장님 신년사 말씀 
- 올해의 키워드로 소통과 공유를 말씀하셨습니다. 
특별히 올해는 매출의 성장과 더불어 해외 진출의 마중물을 넣는 해가 되리라 기대를 해 봅니다. 
이포넷의 비전인 기술로 세계를 섬기는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서 직원들과 소통하고 공유하시려는 사장님의 말씀이 마음에 다가 옵니다. 

5. 이벤트 시간 
올해 처음으로 한 이벤트 추첨은 마지막까지 기대를 하게하는 즐거움과 당첨되지 못한 이들에게는 아쉬움의 시간이었습니다. 
제주도 항공권 경품에 당첨된 신원석 주임 축하 드려요. 
같이 갈 여자사람친구 말고 여친과 꼭 손잡고 같이 가는 해가 되길 바랍니다. 

경품당첨자 
- 1등(제주도 항공권) : 신원석 주임 
- 2등(칫솔 살균기) : 김신형 과장, 김사랑 주임, 이혜승 사원

Posted by E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