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시  :  2018년 1월 19일 ~ 2018년 1월 20일
장소  :  곤지암스키장

 

 

안녕하세요? IT서비스사업본부 고흥수주임입니다!
18.01.19 ~ 18.01.20 레포츠 동호회에서 곤지암스키장을 다녀왔습니다.

퇴근 후에 장을 보고 곤지암으로 향했는데 차가 많이 막혀 늦게 도착했습니다.
늦은 시간까지 모두 저녁을 못 먹어서 매우 굶주려 있었습니다. 그래서 펜션에 도착하자마자 짐만 놓고 바로 고기파티를 시작했습니다.
지훈선임님과 정훈책임님이 고기를 아주 맛있게 구워주셔서 맛있는 저녁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저녁식사를 마치고 숙소에 둥그렇게 앉아서 게임을 했습니다. 모두들 오랜만에 대학교시절에 하던 게임들을 하다보니 아주 즐거웠던 것 같습니다. 그렇게 시간가는 줄 모르고 게임을 하다보니 너무 늦어져서 아침 일정이 조금 미뤄졌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간단하게 라면으로 밥을 대신하고 장비 렌트를 해서 스키장으로 달려갔습니다.

 


스키장에 도착했는데 날씨 춥지 않아서 보드 타기에 아주 좋았습니다. 규희차장님이 초심자들을 위해서 보드 강의도 해주셨습니다. 아래 사진은 서로 정답게 보드 착용하는 것을 도와주는 사진입니다.


모두 재밌게 보드를 타다가 떡볶이와 오뎅, 순대를 간식으로 먹었습니다. 보드를 열심히 타서 그런지 아주 맛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박대호책임님이 붕어빵도 사주셔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간식을 먹고 다시 열심히 보드를 타다가 4시가 넘어서 장비를 반납하기 위해 스키장에서 내려왔습니다.
장비 반납을 끝내고 저녁을 먹으러 한우 무한리필집에 갔습니다. 몸이 너무 힘들었지만 눈앞에 한우를 보니 다시 활력이 솟았습니다. 맛있는 한우를 잔뜩 먹고 규희차장님이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음료도 사주셔서 너무 기억에 남는 여행이 됬습니다.


-회장, 총무 이취임식- 
이번에 저와 송민호주임, 박창영주임, 김도영주임이 레포츠 동호회의 신규회원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회장님으로 이현선책임님이 되었고 새로운 총무는 김도영주임님이 되었습니다.
밑에 사진은 이취임식때 찍은 사진입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E4.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