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시  :  2018년 12월 5일
장소  :  삼성동 고기집

 

 

 

안녕하세요. IT서비스 사업본부 김도영 주임입니다. 저희 레포츠 동호회는 연말을 맞이하여 송년회를 위해 12월5일에 오랜만에 모였습니다. 연초에 보드를 타러 간 이후로 약 1년만에 모인 자리였기에 많은 참석들을 해주셨습니다.

보드타러 갔을 때 함께 하지 못하셨던 유규민전무님, 신승희차장님, 강동완 선임님도 오셨고, 황병식 부장님과 한세훈 수석님도 함께 자리를 채워주셨습니다!!

1차에서는 맛있는 차돌박이와 적당한 알콜과 함께 레포츠 회장님 현선책임님의 연말 인사를 듣고 겨울 레포츠로 어떤 것이 좋을 지 이야기들을 하였습니다. 겨울 등산, 빙어낚시 , 클라이밍 , 스노우보드 등등 할 수 있는 레포츠들이 많다는 걸 새삼 느끼며 이야기 했던것 같습니다~

3월 결혼을 앞두신 진석책임님의 신혼 가전제품 주제로 똑똑하면 보이는 냉장고와 TV의 인치 주제로 중간 중간 즐겁게 웃으면서 시간도 보냈습니다:-)

차를 마무리하고 약간의 들뜬 마음을 가지고 2차로 가서 전무님이 사주신 사케와 모찌리도후를 먹으며 소란소란 이야기들을 하면서 시간가는줄 몰랐던것 같습니다.!! 약 1년만이라 오랜만에 모인 자리였지만 즐겁고 맛있게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레포츠에 관심이 많고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가실 분은 총무인 저에게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끝으로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다들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E4.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