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명 : 판교 기업지원허브 창업존 통번역센터 위탁운영

고객 : 창업진흥원

사업기간 : 2019.01.01~2020.12.31

담당 PM : 남현용 차장, 곽소희 대리


 

안녕하세요, 언어서비스부서 남현용 차장입니다.

제가 진행하는 프로젝트 중 하나인 판교진흥원 창업존 통번역센터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창업존 통번역센터 위탁 운영 프로젝트는 창업진흥원 판교 기업지원허브에 입주한 스타트업 기업 약 150개 회사에 통번역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입니다. 작년에 야심차게 준비하고 런칭한 E4Lang 플랫폼을 활용하여 고객이 작업을 의뢰하고 이포넷이 납품하는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현재 센터에는 이포넷 영어, 중국어 번역사가 상주하고 있습니다.
 
 

입주사는 주로 IT, 의료, 바이오, 전기전자 분야의 스타트업 기업으로 구성되어 있고, 해외 고객 유치를 위해 영어/중국어/일어로 제품소개서 및 회사소개서를 주로 번역합니다. 입주사의 분야가 저희 부서가 주력하는 분야인데다가 저희 통번역 서비스를 통해 제품을 해외에 홍보하고 판로를 개척한다는 점에서 보람을 느낍니다. 특히 스타트업의 성장을 돕는 일이다보니, 기업의 성장에 따라 서비스 분량 및 고객 수 증가를 기대할 수 있다는 점에서 사업의 확장 가능성도 조심스레 예측해봅니다.
 


E4Lang 시스템을 창업진흥원 프로젝트에 맞도록 커스터마이징 해주신 이재백 대리님, 홍은유 책임님, 김도영 주임님 고맙습니다!!! 이포넷 언어서비스사업본부 여러분! 오늘도 많이 웃으세요!

Posted by E4.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