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4NET

[언어서비스 사업본부] UiPATH 사업 소개 본문

E4.Live/프로젝트 소개

[언어서비스 사업본부] UiPATH 사업 소개

E4. 2020. 8. 12. 13:22

 

     언어서비스 프로젝트소개   

 

사업명

 : UiPATH

고객  : Welocalize
사업기간  : 2019년 6월 12일~ 현재
담당PM

 : 황재연

투입LL

 :  김상영 차장

 

안녕하세요, UiPATH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언어사업본부 황재연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반복적인 업무를 자동화 처리하여 야근을 줄여주는 RPA 플랫폼의 글로벌 1위 회사 UiPATH의 다양한 제품을 번역하는 프로젝트입니다. 

1인 1로봇 시대를 꿈꾸며 로봇을 통한 자동화 시대를 선도하고 있는 기업 UiPATH는 RPA를 기획하고 설계하는 ‘스튜디오(Studio)’, 자동화 전체를 관리하고 보안을 담당하는 ‘오케스트레이터(Orchestrator)’, 자동화 기능을 수행하는 ‘로봇(Robot)’, 자동화 이전 단계에서 프로세스 인지 및 분석을 수행하는 ‘익스플로러(Explorer)’, 사람이 참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앱스(Apps)’, 자동화 프로세스에 대한 측정과 분석을 제공하는 ’인사이트(Insights)’ 등의 제품이 있습니다. 이런 다양한 제품들의 UI 및 매뉴얼을 작업하다 보면 곧 1인 1로봇도 가능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일주일에 한 번 정도 트라도스 스튜디오로 작업 중인데 곧 온라인 툴로 바뀔 예정이라고 합니다. 

최근 Welocalize 측에서 UI와 매뉴얼뿐만 아니라 이러닝 번역을 제안하여 곧 진행하게 될 예정입니다. 평소 작업하던 소프트웨어와 UI 작업이 아닌 작업을 진행하게 되어 걱정 반 설렘 반으로 기대 중입니다 :) 
  끝으로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고생해주시는 송영섭 부장님과 매번 꼼꼼하게 리뷰해주시는 김상영 차장님께 감사드립니다! 모두모두 코로나 조심하고 건강하세요 :)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