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명 : 조달청 나라장터시스템 유지관리 위탁, 조달청 조달정보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발주처 : 조달청
사업기간 : 2015년 3월 1일 ~ 2015년 12월 31일
담당PM : 배제영 수석보
투입인력 : 김지윤 책임, 송현주 책임, 선우철 선임, 정재훈 선임, 최종민 선임, 강승구 주임, 윤성화 선임, 윤동원 주임, 이혜림 주임

 

 

 

 

 

 

 

안녕하십니까? S&C사업본부 배제영입니다.
조달청 유지관리 사업 중 '조달청 나라장터시스템 유지관리 위탁'과 '조달청 조달정보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사업을 같이 수주하여 진행 하고 있습니다.
이 두 사업은 같은 조달청의 업무를 하고 있지만, 관리되는 시스템이 다릅니다.
'조달청 나라장터시스템 유지관리 위탁' 사업은 총4개의 중소기업이 컨소시엄을 구성 하여 진행 되고 있으며, 이포넷은 7명의 직원이 투입되어 있습니다. 맡은 업무로는 입찰(최종민), 물품(배제영, 정재훈), 외자(송현주), 경리(선우철), 비축(김지윤), 온통조달(강승구) 입니다.
'조달청 조달정보시스템 운영 및 유지관리' 사업은 총2개의 중소기업이 컨소시엄을 구성 하여 진행 되고 있으며, EA(윤성화), 홈페이지(이혜림), 온나라(윤동원)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이번 나라장터 SM사업의 경우 대기업의 참여 제한이 적용된 최초의 나라장터 유지보수 사업이어서 부사장님 이하 많은 분들께서 불철주야 고생 하셨으나, 전부 수주 하지 못하고 일부만 수주 하게 되었습니다. 허나, 이것은 실패가 아니라 더 큰 성공을 위한 도약이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이번 유지보수 사업은 약 10개월 정도의 짧은 사업이므로, 더욱 노력한다면 다음 번 기회에는 만회할 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
여러 사우 분들께서도 계속해서 관심을 가져주시고, 응원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sanghe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