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4NET

[이포넷 사람들] 언어서비스사업본부 백진주 사원 인터뷰 본문

E4.Life/E4. 사람들

[이포넷 사람들] 언어서비스사업본부 백진주 사원 인터뷰

E4. 2021. 2. 4. 13:47

 이포넷은 번지점프 같아요 

어째서 벌써 11월인 걸까요? 연말이 코앞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 요즘입니다. 이번 달의 인터뷰 대상자는 순수한 외모와는 반전으로 캡사이신도 이 분 앞에서는 울고간다는 매운 맛 최고 강자, 경영지원실의 전수빈 사우님을 만나보시죠!

<경영전략실 전수빈 사원 인터뷰>

 Q.  바쁘실 텐데 인터뷰에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제 입사하셨고, 지금 어디에서 일하고 계시나요? 간단히 자기소개를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5월에 경영지원실에 입사한 전수빈이에요. :)

 

 Q.  현재 담당하고 계신 프로젝트 소개를 부탁드려요.

 A.  주된 업무는 비서이고 총무 업무도 조금 담당하고 있습니다.

 

 Q.  업무 특성상 어떤 고충이 있는지, 또 언제 보람을 느끼시는지 궁금합니다.

 A.  음.. 짧은 시간 안에 사장님께서 요청하신 일을 해야 될 때가 있는데 그 순간 머릿속에 안개가 가득 찬 것처럼 아무 생각이 안 들지만, 이 일을 잘 해낼 때 보람을 느껴요~

 

 Q.  대부분의 사람은 가끔씩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한데, 오늘 혼자만의 24시간이 주어진다면 무얼 하고 싶으세요?

 A.  등산을 하고 내려와서 욕조에 들어가 목욕을 한 후 시원한 맥주를 마시고 싶어요...상상만으로도 행복하네요..ㅋㅋㅋㅋ

 

 Q.  사우님의 이상형이 궁금해요.

 A.  착하고 잘 웃는 사람이 좋아요^*^

 

 Q.  사우님의 어렸을 적 꿈은 무엇이었나요? 지금의 사우님은 그 꿈과 얼마나 가까운 곳에 있을까요?

 A.  텔레비전에 나오는게 꿈이었는데 아직 그 꿈을 못 이뤘어요. 나중에 복면가왕 방청객 지원하려고요ㅎ

 

 Q.  10년 후에 사우님은 어디서 어떤 모습으로 누구와 무엇을 하고 계실까요?

 A.  복권1등에 당첨되어서 정장 입고 농협은행 본점에 가고있을거 같아요ㅎㅎㅎㅎㅎ

 

 Q.  나를 힐링해주는 것을 나열해 본다면?

 A.  강아지, 맥주, 등산, 찜질방에서 먹는 식혜

 

 Q.  매운 음식을 잘 드신다고 들었는데, 어느정도 매운 음식까지 드셔 보셨나요? 가장 좋아하는 매운 음식이 있다면?

 A.  베트남 고추 먹어봤는데 별로 안 맵더라구요... 제가 매운맛을 잘 못 느껴서..^^ 가장 좋아하는 매운 음식은 아직 못 찾았어요ㅜ 맛있는 매운 음식 아시는 분은 알려주세요.

 

 Q.  마지막 질문입니다. 사우님에게 이포넷이란?

 A.  이포넷은 번지점프 같아요. 입사 초반에는 번지점프 뛰기 전처럼 심장이 쿵쾅쿵쾅했는데 지금은 떨어지는 중인 것처럼 심장이 이랬다저랬다 해요

 

 Q.  끝으로 사우님을 인터뷰 대상자로 지목한 백진주 사우님께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다음 호 인터뷰 대상자를 지목해주세요.

 A.  진주 사우님 다음에 제가 캡사이신 먹는 거 보여줄께요ㅎ 놀라지 마세요v^^v 다음 인터뷰 대상자는 연구소의 미소천사, 박연경 차장님입니다. :)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