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4NET

[이포넷 사람들] 경영전략실 최보현 사원 인터뷰 본문

E4.Life/E4. 사람들

[이포넷 사람들] 경영전략실 최보현 사원 인터뷰

E4. 2021. 3. 4. 10:08

이포넷은 시작이다

끝나지 않을 것만 같았던 겨울이 지나가고, 만물이 겨울잠에서 깨어 곧 완연한 봄을 맞이할 경칩이 다가왔습니다. 이번 봄에도 마스크는 쓰겠지만 황사와 미세먼지만큼은 없어 푸른 하늘을 보길 기대해 봅니다.^^ 이번 호 인터뷰의 주인공은, 경지실에 어느새 인원이 많이 늘어났네요. 어릴 적 귀여운 웃음이 그대로 남아있는 최보현 사우님입니다.

<경영전략실 최보현 사원 인터뷰>

  Q.  바쁘실 텐데 인터뷰에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제 입사하셨고, 지금 어디에서 일하고 계시나요? 간단히 자기소개를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작년 7월에 입사한 경영전략실 최보현입니다. *^^*

 

 Q.  현재 담당하고 계신 프로젝트 소개를 부탁드려요.

 A.  인사, 급여가 주 업무입니다. 아직 많은 손길이 필요합니다...

 

 Q.  업무 특성상 어떤 고충이 있는지, 또 언제 보람을 느끼시는지 궁금합니다.

 A.  전화 통화를 별로 안 좋아해요. 지인 전화도 잘 안 받거든요... 무음이라 모르기도 하고... 그래서 문의 전화가 올 때, 제일 긴장됩니다. 말을 잘하지도, 글을 잘 쓰지도 못해서 많이 답답하실 거예요. 올해는 의사전달이 잘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ㅜ 지출결의서나 품의서가 문제없을 때, 다행이라 생각해요. 근데 거의 없어요... 새해에는 절대 실수 안 해야지 다짐했는데 벌써 많은 실수를 해서 눈물 흘립니다. 저를 도와주시는 많은 분께 이 자리를 빌려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Q.  대부분의 사람은 가끔씩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한데, 오늘 혼자만의 24시간이 주어진다면 무얼 하고 싶으세요?

 A.  알람 끄고 자고, 배고프면 밥 먹고, 인터넷하고, 노래 듣고, 그림 그리고 싶으면 그리고, 그냥 평상시대로 하루를 보낼 것 같아요, 계획을 세워도 귀찮아서 바로 포기할 확률 100%입니다. 그냥 결론은 집에서 숨만 쉬고 싶어요... 집이 최고...

 

 Q.  사우님의 이상형이 궁금해요.

 A.  내적으로는 제가 여러 가지 면에서 배울 수 있는 사람이면 좋겠고, 티키타카가 잘 되면 좋아요. 외적으로는 그냥 제 기준에서 귀엽다고 생각하는 사람을 좋아하는 것 같아요.

 

 Q.  사우님의 어렸을 적 꿈은 무엇이었나요? 지금의 사우님은 그 꿈과 얼마나 가까운 곳에 있을까요?

 A.  어렸을 때는 다들 대통령, 선생님, 화가, 피아니스트 등등을 꿈꾸지 않나요? ㅎㅎㅎ 초등학생까지는 저런 꿈들을 꾼 것 같은데, 청소년 때부터는 딱히 꿈이 없었어요. 그냥 제가 좋아하는 사람들과 제가 모두 다 행복하면 좋겠다가 지금 꿈인 것 같아요. 가까워지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꼭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Q.  10년 후에 사우님은 어디서 어떤 모습으로 누구와 무엇을 하고 계실까요?

 A.  10년 후면 30대 후반이네요. 가까운 듯 먼 미래 같아서...ㅎㅎㅎ 누군가에게 필요한 사람이 되어 있으면 좋겠고, 전반적으로 잘 먹고 잘살고 있으면 좋겠어요.

 

 Q.  나를 힐링해주는 것을 나열해 본다면?

 A.  가족, 친구들이랑 대화하는 시간, 저만 없는 강아지와 고양이, 제 인생의 절반을 함께하는 중인 덕질 정도인 것 같습니다.

 

 Q.  마지막 질문입니다. 사우님에게 이포넷이란?

 A.  이포넷은 시작이다. 아무래도 서울에서의 첫 사회생활이라 많이 긴장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적응하고 있는 것 같아요. 앞으로도 좋은 분들과 일하면서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직 많이 부족한 저를 잘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Q.  으로 사우님을 인터뷰 대상자로 지목한 박연경 사우님께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다음 호 인터뷰 대상자를 지목해주세요.

 A.  제가 똥손이라 컴퓨터를 자주 망가뜨리는 것 같은데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자주 망가뜨릴 것 같지만... 그래도 그때 이후로 잘 사용 중에 있습니다. 다음 호는 글을 재미있게 쓰시는 것 같은 언어서비스사업본부 이영희 차장님입니다!! 글을 잘 쓸 수 있는 방법이 궁금해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