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4NET

[이포넷 사람들] IT서비스사업본부 임성윤 주임 인터뷰 본문

E4.Life/E4. 사람들

[이포넷 사람들] IT서비스사업본부 임성윤 주임 인터뷰

E4. 2021. 11. 11. 09:51

기부 플랫폼을 통해 사회에 이로운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곳,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곳입니다

10월에 있는 체리 기부런, 모두 신청하셨나요? 하늘도 높고 선선하게 걷기 좋은 날씨라 기분 좋게 좋은 일도 하며 산책할 수 있겠습니다. :) 이번 달의 인터뷰 주인공은, 벌써 체리팀의 많은 분들과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네요! 체리팀의 솔직 담백한 그의 인터뷰, 임성윤 사우님을 만나보시죠.

<IT서비스사업본부 임성윤 주임 인터뷰>

  Q.  바쁘실 텐데 인터뷰에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제 입사하셨고, 지금 어디에서 일하고 계시나요? 간단히 자기소개를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작년 10월에 입사했고 현재는 체리팀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Q.  현재 담당하고 계신 프로젝트 소개를 부탁드려요.

 A.  체리카드 개발을 담당하고 있어요. 체리카드는 10월 18일 오픈이고 저는 지원받는 분들과 관리하는 분들의 화면을 만들고 있습니다.

 

 Q.  업무 특성상 어떤 고충이 있는지, 또 언제 보람을 느끼시는지 궁금합니다.

 A.  기능을 구현하는 개발 방식은 여러 개가 있는데 과연 내가 작성하는 게 효율적인가 고민이 될 때가 있는 것 같아요, 보람을 느낄 때는 하루 일을 마치고 집에 갈 때 큰 보람을 느낍니다.

 

 Q.  대부분의 사람은 가끔씩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한데, 오늘 혼자만의 24시간이 주어진다면 무얼 하고 싶으세요?

 A.  밤새 게임 하다가 실컷 잠을 자고 책 좀 읽다가 머리 식힐 겸 산책 나가고 싶어요

 

 Q.  사우님의 이상형이 궁금해요.

 A.  친절한 사람입니다.

 

 Q.  사우님의 어렸을 적 꿈은 무엇이었나요? 지금의 사우님은 그 꿈과 얼마나 가까운 곳에 있을까요?

 A.  어렸을 적의 시점이 언제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완전 어릴 적에는 나라, 가족을 지키는 특수부대 군인이 되고 싶었습니다. 그때 와 지금의 꿈은 완전히 다르지만, 지금의 제 목표는 현재와 일치합니다.

 

 Q.  죽기 전까지 간직하고 싶은/잃고 싶지 않은 한 가지가 있다면?

 A.  아직은 없는데, 좋은 생활 루틴(수면시간, 여가시간, 일하는 시간 등)을 만들어서 죽기 전까지 실천하고 간직하고 싶습니다.

 

 Q.  10년 후에 사우님은 어디서 어떤 모습으로 누구와 무엇을 하고 계실까요?

 A.  10년 후에도 지금처럼 컴퓨터를 통해 일을 하고 싶고 어디 아픈 곳만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Q.  나를 힐링해주는 것을 나열해 본다면?

 A.  수면, 카페인 음료, 컴퓨터, 산책

 

 Q.  마지막 질문입니다. 사우님에게 이포넷이란?

 A.  기부 플랫폼을 통해 사회에 이로운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곳,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곳

 

 Q.  끝으로 사우님을 인터뷰 대상자로 지목한 이진아 사우님께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다음 호 인터뷰 대상자를 지목해주세요.

 A.  여러모로 도움을 많이 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겠습니다. 다음 호는 IT서비스 사업본부 박혜미 주임님을 지목합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