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족사랑동호회 회장을 장기집권 하고 있는 S&C사업본부 최희철 수석 보 입니다.
 
창립 당시 사내에는 많은 오랜전통을 갖고 있는 동호회가 다수 있었습니다.
물론 그 동호회 중 레포츠동호회 멤버 였었습니다.
하지만 결혼을 하고 어린 자녀가 생기고 나니 동호회 활동 하기가 부담이 되기 시작 했습니다.
 
그래서 이왕이면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동호회 활동이면 어떨까 라는 생각으로 창립멤버를 모집하였고 (약간 강제성도 있었다는 건 인정 합니다. ^^)
그렇게 하여 2014년 가족사랑 동호회가 만들어지게 되었습니다. 짜잔~
 
비록 회원 수는 9명 이지만 행사에 참여하는 인원은 여타 동호회 보다 더 많답니다.
왜냐하면 가족과 함께 하기 때문이지요.
 
동호회가 만들어지고 용산전쟁기념관의 세계동물박람회 관람을 시작으로
양평에 위치한 캠핑장에서 글램핑 체험, 아빠와 떠나는 기차여행 및 농촌체험 등을 진행 하였습니다.
 
저희 가족사랑동호회는 항상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에 초점을 맞춰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에 회원 분들의 집에 계신 높으신 분들께서는 가족사랑동호회의 행사에 지대한 관심과 우수한 만족도를 보여주고 계시 답니다.
저희 동호회 에서는 높으신 분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집안 살림 따위는 동호회 행사에서는
잊어버리실 수 있도록 철저하게 배려하여 행사를 구성 합니다.
 
참고로 아빠와 아이가 떠나는 기차여행 행사 진행 후에는 높으신 분들꼐서
다시 한 번 아빠와 아이만의 동호회 행사를 추진 하라는 열화와 같은 앵콜 요청도 있었다는
후문이 있을 정도 였지요.
 
2015년 동호회 활동은 공식적으로 모두 함께하는 활동 보다는 개별 가족간의 화목과 행복을
위해 “ 아빠가 준비한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여행 “ 이벤트 행사를 계획하고 실행하고 있습니다.
가족과 주말을 이용한 나들이(여행)을 다녀오시고 동호회 게시판에 준비하신 여행에 대한
정보 등을 공유해 주시면 동호회 회비에서 일정부분 지원을 해드릴 수 있도록 구성 하여
진행 중에 있습니다.
 
또한 부득이 하게 공식행사에 참석하지 못하는 회원들에게도 연말에 소정의 선물을 준비하여 제공하므로 가족사랑동호회에서 소외감을 느끼시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 가족사랑동호회는 사장님께서 희망하시고 연말 종무식 및 연초 시무식에서 말씀 하신
 “ 직원이 행복한 회사 “ 를 토대로 한발 더 나아가 직원가족까지도 행복하고 함께 할 수 있는 동호회를 추구 합니다.
 
혹시나 미혼인 분들 가족사랑동호회 가입이 꺼려지십니까?
다양한 연령대의 아이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들과 놀아줌으로써 사전에 부모 연습을 하실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언젠간 여러분들도 결혼하시고 가정을 꾸리시게 될겁니다.
그때를 미리 준비하십시요 ~
 
언제나 열려있는 가족사랑동호회에 지금 바로 노크~ 하십시오.
 
감사합니다. ^^

Posted by E4.

댓글을 달아 주세요